You are currently viewing 아이페이스, 갤럭시 S23 케이스 런칭 이벤트 진행

아이페이스, 갤럭시 S23 케이스 런칭 이벤트 진행

  • Post author:
  • Post category:iFace / News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페이스(iFace)가 갤럭시 S23 시리즈 케이스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갤럭시 케이스는 그동안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인기상품 3종으로 구성되었다.

 

아이페이스를 대표하는 케이스로 알려진 ‘First Class (퍼스트 클래스)’는 2가지 소재의 결합으로 외부 충격과 생활 스크래치로부터 디바이스를 안전하게 보호한다. 또한, 소비자들이 손에 쥐었을 때 편안하게 감기도록 디자인되어 사용감 좋은 케이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이어서, 투명 케이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하여 ‘Reflection (리플렉션)’과 ‘Look in Clear (룩인 클리어)’를 선보인다.

‘Reflection (리플렉션)’은 투명 강화유리에 범퍼를 더하여 내구성을 높인 하이브리드 케이스다. 케이스 측면의 에어쿠션으로 기기를 보호하고 케이스 후면의 9H 강화유리로 갤럭시의 디자인을 선명하고 깨끗하게 볼 수 있도록 한 내구성 좋은 케이스다.

런칭 직후부터 높은 인기를 보이고 있는 ‘Look in Clear (룩인 클리어)’는 가볍고 유연한 TPU 소재를 사용해 부드러운 탈착감을 자랑하며 ‘First Class (퍼스트 클래스)’의 곡선 라인을 그대로 유지해 편안한 그립감을 경험할 수 있는 케이스다.

 

아이페이스는 갤럭시 S23 시리즈 출시 기념, 23% 할인 무료배송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상품은 갤럭시 S23 시리즈 케이스 3종이며 행사 기간은 2 10() 오후 12시부터 3 10() 오후 12시까지로 아이페이스 온라인몰(kr.iface.com)  스마트 스토어(smartstore.naver.com/iface_kr)에서 구매할 있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갤럭시 S23을 안전하게 오래 사용하고 싶은 사람

– 갤럭시 S23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하고 싶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