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iFace, iPhone 14 시리즈 라인업 출시

iFace, iPhone 14 시리즈 라인업 출시

  • Post author:
  • Post category:iFace / News

모바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이페이스 (iFace)가 iPhone 14 출시에 맞추어 iPhone 14 케이스를 출시한다. 최근 출시작인 ‘룩인 클리어’를 포함하여 총 4종의 케이스와 강화유리 등 모바일 액세서리 2종으로 구성된 라인업이다.

이번 라인업에서는 런칭 직후부터 높은 판매율을 기록하고 있는 ‘룩인 클리어’는 물론이고, 투명 강화유리에 범퍼를 더하여 내구성을 높인 ‘리플렉션’도 만나볼 수 있어 그 인기를 계속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스테디셀러인 ‘퍼스트 클래스’는 은은한 펄감을 입힌 새로운 라인업  ‘메탈릭’이 선을 보일 예정이며, 부드러운 색감과 그립감으로 13 시리즈부터 계속해서 사랑받고 있는 ‘퍼스트 클래스’의 ‘쿠수미’ 또한 14 케이스로 출시될 예정이다.

 

동시 출시 예정인 아이페이스 iPhone 14 액세서리도 주목할 만하다. 

광택과 패턴이 있는 얇은 시트인 ‘이너시트’는 투명한 ‘리플렉션’과 ‘룩인 클리어’ 케이스에 넣어 다양한 개성을 표현할 수 있다. 취향에 따라 스티커 등으로 꾸밀 수 있어 ‘폰 꾸미기’의 열풍에 동참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감각적인 컬러의 ‘플로티’, 독특한 그라데이션 컬러로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던 ‘룩인 클리어 롤리’의 iPhone 14 케이스도 곧 출시를 앞두고 있다. 

아이페이스의 새로운 iPhone 14 라인업은 9월 8일부터 아이페이스 공식 사이트(kr.iface.com)와 하미 글로벌 공식몰(hamee.co.kr)에서 동시에 만나볼 수 있다.


이런 분께 추천합니다.

· iPhone14를 더 나답게 사용하고 싶은 사람

·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케이스를 원하는 사람

· iPhone을 취향대로 꾸미고 싶은 사람

· iPhone을 안전하게 오래 경험하고 싶은 사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