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페이스가 iPhone SE3의 출시에 맞춰 케이스를 선보인다. 아이페이스는 그립감과 보호력이 뛰어난 ‘퍼스트 클래스’를 시작으로 새로운 케이스를 출시하며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히고 있다. 이번 iPhone SE3 케이스는 스테디셀러인 ‘퍼스트 클래스’를 포함하여 하이브리드 케이스 ‘리플렉션’과 심리스 라인으로 완성된 투명 케이스 ‘펠루시드’를 먼저 출시할 예정이다. 이어서, 감각적인 컬러의 ‘플로티’와 부드러운 보호력의 ‘룩 인 클리어’도 곧 만나볼 수 있다.
투명한 퍼스트 클래스를 원했던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되는 ‘룩 인 클리어’는 미세한 도트 패턴으로 유막 현상을 방지하고 탄력 있는 TPU 소재로 보호력을 완성했다. 케이스의 전, 후면에 단차를 두어 스크린과 카메라 부분을 보호함과 동시에 편안한 그립감까지 디테일하게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의 케이스들과는 차별화된 컬러감을 자랑하는 ‘플로티’는 스마트폰의 분위기를 바꿔줄 뿐만 아니라 내구성 좋은 TPU, PC 소재로 보호력을 완성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iPhone SE3 케이스와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하미 쇼핑몰(hamee.co.kr) 및 아이페이스 공식 사이트(kr.ifa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