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이 큰 동그란 얼굴’ 공통점, 팩맨 오타마톤으로 탄생… 런칭이벤트 할인 행사 진행
귀여운 캐릭터 디자인 전자악기 ‘오타마톤’이 추억의 레트로 게임 ‘팩맨(PAC-MAN)’과 콜라보해 ‘팩맨 오타마톤’을 출시했다. 오타마톤 브랜드를 운영하며 신제품 개발과 세계화 판매를 진행하는 ㈜하미글로벌은 이번 콜라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런칭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오늘 11월 19일(수)부터 12월 17일(수)까지 약 한 달 동안 오타마톤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행사 기간 동안 신규 출시된 오타마톤 레귤러와 오타마톤 디럭스 두 제품 모두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새롭게 탄생한 ‘팩맨 오타마톤’은 오타마톤 특유 디자인과 팩맨 캐릭터 외형에서 공통점인 입이 크고 동그란 얼굴 특징을 차용해 귀여움 배가하였다. 신제품은 레귤러와 디럭스 두 가지 타입 동시 출시되었다. 두 타입 모두 도레미파솔라시도 음계 연주가 가능해 사용자는 취향과 사용 목적에 따라 적합한 제품 선택하면 된다.
오타마톤은 연주 가능한 전자악기임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 액세서리, 장난감으로도 활용되며 다양한 연령층에게 폭넓게 사랑받는 제품이다. 특별하고 유니크한 선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여러 행사장에서 연예인이나 인플루언서 애착 악기로 연주되는 모습도 찾아볼 수 있다.
개인 사용 목적에 따라 멜로디, 레귤러, 디럭스 타입 선택이 가능하며, 취향에 따라 스탠다드, 유니콘, 스위츠, 컬러즈 등 다양한 디자인을 고를 수 있다. 오타마톤은 올해 2025년에도 파워퍼프걸, 배트맨, 조커, 짱구 등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IP 캐릭터와 콜라보를 진행하며 신제품을 꾸준히 선보여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