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하미 글로벌, 음표 악기 ‘오타마톤’ 출시
news_Otamatone

하미 글로벌, 음표 악기 ‘오타마톤’ 출시

하미 글로벌에서는 귀여운 음표 모양의 악기 ‘오타마톤’을 출시할 예정이다.

4가지 시리즈의 디자인으로 선보이는 오타마톤은 여러 가지 컬러의 ‘컬러즈’와 일본 특유의 감성이 돋보이는 ‘재팬시리즈’, 신비로운 컬러의 조합으로 완성된 ‘유니콘’, 캐릭터 얼굴로 완성된 ‘커비’로 구성하여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폭을 넓혔다. 


오타마톤은 기능에 따라 멜로디, 레귤러, 디럭스 총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컬러즈’는 레귤러와 디럭스, ‘커비’는 멜로디, 레귤러, 디럭스, ‘재팬시리즈’와 ‘유니콘’은 레귤러로 만나볼 수 있다. 

오타마톤은 연주는 물론 조작 방법도 어렵지 않아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사용할 수 있으며 KC 인증까지 완료하여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오타마톤의 연주법은 간단하다. 레귤러와 디럭스의 경우 얼굴 후면에서 음량 및 옥타브를 조절하고 자판 부분을 터치하며 원하는 음을 연주할 수 있으며, 미니 사이즈의 오타마톤 멜로디는 악기에 내장되어 있는 곡을 선택하여 한음씩 혹은 옥타브를 다르게 하여 연주할 수 있다. 

해당 상품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하미 글로벌 온라인몰(https://www.hamee.co.kr/)에서 확인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