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currently viewing 스마트한 온라인몰 운영, ‘넥스트 엔진’과 함께

스마트한 온라인몰 운영, ‘넥스트 엔진’과 함께

온라인 시장이 활성화됨에 따라 온라인몰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넥스트 엔진을 찾는 소비자들의 수요가 점차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넥스트 엔진은 여러 쇼핑몰을 운영하는 셀러들이 한 곳에서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 쇼핑몰 통합 관리 솔루션이다. 여러 쇼핑몰을 운영하는 셀러들이 각 판매처에 로그인하고 업무를 처리할 필요 없이 넥스트 엔진 하나로 관리할 수 있도록 한 것이다.

넥스트 엔진을 이용하며 셀러들은 업무시간 단축과 인건비 절감의 효과는 물론 효율적인 비용 관리를 할 수 있다. 이용에 따라 발생하는 문제들은 즉각적인 고객센터팀의 구성으로 신속하게 대응되며, 필요시에는 원격 프로그램을 통해 어려움이 있는 고객들의 문의를 해결해 주도록 했다. 이 외에도 사용한 만큼 요금을 후 결제하여 저렴한 비용으로 효율적으로 운영할 수 있다.

넥스트 엔진은 셀러들의 수요가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하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을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넥스트 엔진 서비스와 관련한 상세 내용은 넥스트 엔진 홈페이지 (next-engine.co.kr)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